제시유산슬사이코러스

4대 엔터사 기자회견에 등장한 제시, 유산슬, 사이코러스!《런닝맨 / 예능맛ZIP / RunningMan 》
자금 없이는 움직이지 않는 엔터의 세계
#예능맛ZIP​​ #런닝맨​​ #Runningman

다운로드

조회수
1,289,143

댓글

  • 아 이부분 코미디빅리그!!!

    그들의 스토리TV그들의 스토리TV13 분 전
  • 14:49

    유정유정11 시간 전
  • 광수오빠 보고싶어

    ᄋᄋᄋᄋ13 시간 전
  • 제시 누님을 처음 봤을땐 솔직히 넌씨눈 캐릭터라고만 생각했는데 보면 볼 수록 말도 잘하고 상황도 잘 캐치하고 본업도 엄청나고 다방면으로 대단한 분 같으세요

    초록초록13 시간 전
  • 14:21 ㅋㅋㅋ 석진이형 진심이였네

    박철현박철현14 시간 전
  • 지석진이 한다는거 거절 당하는게 지금와서보니 참 웃프네

    seungwoo leeseungwoo lee일 전
  • 모두가 아는 타 방송사 프로그램이랑 제품들 언급이 금기시되던 시절보다 훨씬 좋다

    송승현송승현2 일 전
  • 8:28 이거 풀버전 좀 올려줬으면.... 유스케 풀버전보다 런닝맨에서 부른게 창법이 더 좋음 ㅠㅜㅜㅜ

    두부두부2 일 전
  • 9:52 아 유느 진짜 귀여워

    _자현_자현3 일 전
  • 3:02 유산슬 나왔다고 유산슬 느낌 간판 달아준 거 센스있다 ㅋㅋㅋㅋ

    _자현_자현3 일 전
  • 🤣

    김규진김규진4 일 전
  • 8:29 제시 Dance Monkey

    은행은행4 일 전
  • 와 댄스몽키 제시버전도 찐인줄 와 역시 제시!! 와 미쳤다! 걸크에다가 노래,춤 까지...?

    에리구에리구5 일 전
  • 14:50 유산슬 사이코러스

    헤헤헤헤8 일 전
  • Kehilangan keluarga lagi di RM 😭😢😭😢😭😢Dia yang aku tunggu tiap weekend yang bikin ngakak sampai nangis. Semoga hanya hiatus 😭😢

    Durratul Sayyidah Adilah MunawarohDurratul Sayyidah Adilah Munawaroh9 일 전
  • 9:59 아나 유재석 헬리콥터 개뻔뻔하게 하는것도 웃긴데 표정 너무 라마같아서 개읏깈ㅋㅋㅋㅋㅋㅋ

    김수철김수철10 일 전
  • 왜이렇게웃길거를 조여누세요.😊

    곽인숙곽인숙12 일 전
  • 너무웃겨요

    곽인숙곽인숙12 일 전
  • 이광수도 싸이코러스 잘하넼ㅋㅋ

    이준형이준형13 일 전
  • 8:03

    이종수이종수15 일 전
  • 뜬끔없이 너목보섭외ㅋㅋㅋㅋㅋ

    하메스하메스15 일 전
  • 지석진 할때는 지석진이 웃긴게 아니라 다른 멤버들 반응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길라해도 보게 되네

    소심한 피아노소심한 피아노15 일 전
  • 14:50

    TEDDY34TEDDY3416 일 전
  • 가수명 유산슬 ( 유재석) 매니저 김태호PD ㅋㅋㅋㅋㅋ

    김영훈김영훈16 일 전
  • 제시 목소리 미쳤다.. 어떻게 사람한테서 저런 목소리가 나오냐.

    EunKyoung ChoiEunKyoung Choi16 일 전
  • 4:25 히히웃는거 기여웡

    BassBass18 일 전
  • ㅋㅋㅋㅋ제시님 dancemonky 부를 때 석진님 진짜 진심으로 감탄하는거 왜 웃기지

    느루느루19 일 전
  • 고생하셨습니다

    김세웅김세웅20 일 전
  • 15:36 미니언즈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삐삐삐삐20 일 전
  • 제시 주둥이 왜 저랩?

    누기누기22 일 전
  • 지석진 얘기에 졸린듯 자는거 처음에는 웃겼는데 계속 그러니까 꼴사납다 지석진 갈구는거 작작 해라

    중도좌파 이상진중도좌파 이상진22 일 전
  • 8:28 9:13 제작진 환호하는것봐ㄷㄷ 지린다

    이태형이태형22 일 전
  • 제시에서 턱 빠졌는데 헬리콥텈ㅋㅋㅋㅋㅋㅋ몇 번을 돌려봄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저게뭐야

    KimKim22 일 전
  • 유재석 너목보 나오면 노래를 잘 부를지 못 부를 지를 알아내는 게 아니라 이걸 실력자로 구분해너ㅏㅆㄹ지 음치로 구분해놨을 지를 알아내야할 듯 ㅋㅋㅋ

    욱희욱희넌나의욱희욱희욱희욱희욱희넌나의욱희욱희욱희23 일 전
  • 광수 싸인해줄때는 3미터 되세요가 가장 웃겼다

    TS RTS R24 일 전
  • 8:28 dance monkey

    정선홍정선홍25 일 전
  • 진짜 지석진은 그냥 노잼이다

    온찬진온찬진25 일 전
  • 16:25 KJK being the best mc and promoting his show lol

    Sophia AvelinSophia Avelin25 일 전
  • 제시 노래 ㅈㄴ 매력있다

    tacko falltacko fall25 일 전
    • 원곡 가수 뒤로 제일 어울리는 듯

      tacko falltacko fall25 일 전
  • 제시 엉뽕 했나봐 실루엣이 ....

    최철원최철원26 일 전
  • 17:44 진짜 나도 모르게 소민님이랑 같이 하품하고 있네

    성민성민26 일 전
  • 지석진 진짜 제시실력에 놀라고 감탄하는거같은데 액션 왜이렇게 인위적인거 같짘ㅋㅋㅋ

    jh ljh l26 일 전
  • 제시님 입술 왜캐 부었어요?ㅠㅠ

    말파이쿠말파이쿠26 일 전
  • 제시 dance monkey 풀버전 올려주세요 ㅠㅠ

    한우리한우리27 일 전
  • 옛날엔 진짜 말도 잘하구 그랫는데 광돌 자매로 다시 돌아오길

    XUEZHE LIXUEZHE LI27 일 전
  • 전 런닝맨 전소민 이광수 팬임니다 언제부터인가? 전소민 이광수 싸웟나요? 말도 잘안하구 서먹서먹하드라구요

    XUEZHE LIXUEZHE LI27 일 전
  • 석진형님 또 틱톡에서 팔로 달걀 깨기 보셨나보네

    어흥흥어흥흥27 일 전
  • 8:44 벌서는건가

    후우꾸꾸우후오오후우꾸꾸우후오오후우꾸꾸우후오오후우꾸꾸우후오오후우꾸꾸우후오오후우꾸꾸우후오오27 일 전
  • 존나예의없고 막말쩔고.....제시가 도대체 왜뜨는거야?진궁

    sunjung Hwangsunjung Hwang28 일 전
  • 제시 얼굴 왜저래.....

    아르아르28 일 전
  • 8:29 제시 노래 진짜 쩐다ㅠㅠ 음반 내주라..

    봉우리봉우리28 일 전
  • 14:50

    계성미계성미28 일 전
    • 8:30

      계성미계성미28 일 전
  • 이 영상은 마약이네요.. 몇번짼지 ㅎㅎ!

    Gyungmin경민Gyungmin경민29 일 전
  • 8:33 와 제시 목소리랑 노래가 찰떡이네ㄷㄷ..

    김현진김현진29 일 전
  • 진심 컨텐츠 신선하기도 하고 출연자분들 진짜 잘 살림 ㅋㅋㅋ

    모두가행복해졌으면 좋겠다모두가행복해졌으면 좋겠다29 일 전
  • 사이코러스에 유산슬 출연하면 진짜 너무 친근해서 난장판될거 같기도..ㅋㅋ

    _주은_주은개월 전
  • 17:48 어 이쁘다..!

    허진용허진용개월 전
  • 와... 제시 진짜 댄스몽키 죽인다...

    손빔손빔개월 전
  • 08:27

    코뜨모뜨코뜨모뜨개월 전
  • 사이코러스 여기서 개터졌넼ㅋㅋㅋㅋ코빅보다 재밌었엌ㅋㅋㅋㅋ

    익명쿠익명쿠개월 전
  • 편집자 양반! 제시 풀버젼 냉큼 내오시오. 제시 까리하네

    朱瑩俊朱瑩俊개월 전
  • 유산슬 성공했네 런닝맨도 나오고

    AriadneAriadne개월 전
  • 8:05 귀여워 ㅋㅋㅋ쿠ㅠㅠㅠ

    유아린유아린개월 전
  • 9:02 김종국 왜케 웃기지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민소민개월 전
  • 제시 ㄹㅈㄷ

    AhnYcAhnYc개월 전
  • 싸이코러스 보다가 일로 넘어온 사람

    제개월 전
  • 8:54 갠적으로 뒤에서 유재석 하하가 같이 해줘서 무대가 더 극적으로 보이는듯

    아아아아개월 전
  • 여즘 런닝맨 너무 꿀잼이쟈나 ㅠ

    똥은꼭출근해서싸그래야똥싸면서돈버니까똥은꼭출근해서싸그래야똥싸면서돈버니까개월 전
  • 14:46

    Game accountGame account개월 전
  • 왜 유재석이 유산슬사칭하고 노래하는지...이거 논란이 될 수 있겠네요

    다다다다개월 전
  • 15:25

    Hyeon JuHyeon Ju개월 전
  • 전소민이 물총 뿌려서 편집 연결이 안되네ㅋㅋ

    쏘토닉쏘토닉개월 전
  • 19:00

    욤욤욤욤개월 전
  • 14:50

    바다향바다향개월 전
  • 제시 입술 벌한테 쏘였음?? 왜 저리 부어 오른거 같지?

    피에젖은죽창피에젖은죽창개월 전
  • 7:34 광수 이 춤 엄청 오랜만에 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woannaywoanna개월 전
  • 어디 보자.. ㅋㅋㅋㅋ

    우야우야개월 전
  • 김종국의 x꼬쑈 궁금한데...

    Bite youBite you개월 전
  • 싸이야 제시한테 댄스몽키 같은 노래 하나 만들어줘라 정말 죽인다

    환락의퍼플환락의퍼플개월 전
  • KJK could've an entry of that egg break on the biceps challenge which is a trend nowadays in tiktok lol

    D Hills SsantillanD Hills Ssantillan개월 전
  • dissing jaesuk sunbaenim is the best HAHAH

    ArcturaArctura개월 전
  • JBR ? J(JACK)B(U)R(AL),,

    봉하마을 청년촌장 김찬호봉하마을 청년촌장 김찬호개월 전
  • 8:32 와.. 원곡 보다 더 좋다.. 눈나!! 제시 노래였으면 대박 이겠다.. hands up☝!!!

    알만한사람알만한사람개월 전
  • 지석진 얘기하는데 나도 진짜 하품나왔네 아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개월 전
  • 이광수 가발 개잘어울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뒷머리 보다 잘어울린다

    굉굉굉굉개월 전
  • 와 미친 제시 Dance monkey ㄹㅇ 뭐냐...? 진짜 진심으로 와.... 하면서 봄...

    ᄋᄋᄋᄋ개월 전
  • 그래서 지석진 뭐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켸시켸개월 전
  • 제시는 자기곡 진짜 못만나나봐,,,, 노래 진짜 잘하는데

    박찬우박찬우개월 전
  • 유재서 노래 들으면 목소리 엄청 좋음

    박석박석개월 전
  • 젖꼭지가 밑에있지ㅋㅋㅋㅋㅋㅋ

    네잎클로버네잎클로버개월 전
  • 8:38

    기연희기연희개월 전
  • 제시 ㅈㄴ노잼인데 왜 계속 나오는지 싼맛에 쓰는건가 게스트 수 맞추려고..예능에서 혼자 진심으로 반응하는 거 보통 예능이었으면 갑분싸-통편집 각인데 런닝맨 맴버들이 겨우 살리는듯

    ????개월 전
  • 14:49

    CPSCPS개월 전
  • 제시 입술이 엄청 두꺼워졌네? 매운걸 너무 먹었나?ㅋㅋ

    황정욱황정욱개월 전
  • 0:09ㅋㅌㅋㅋㅋㅋㅋㅋㅌ여기 손동작 너무 웃곀ㅌㅌㅋㅋㅋㅌㅌㅋㅌㅌ

    하이하이개월 전
  • 8:34 ‘자 이번 시간은 무슨 시간~?’

    이훈민이훈민개월 전
  • 재석아 너 좌빨이지

    주사파 척결때까지주사파 척결때까지개월 전
  • 14:18 근데 지석진도 보니까 노래 잘부르던데

    대성대성개월 전
  • 보필피디로 바뀐 뒤로 런닝맨 더 재밌어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주 연출도 좋고 기획도 좋고 ㅋㅋㅋㅋㅋㅋ 피디랑 멤버들이랑 티키타카도ㅜ개웃김 ㅠㅠ

    연진연진개월 전
  • 5:08 ~ 5:14까지 나만 웃긴가 몇번을 돌려보는지

    ailnailn개월 전